대전시-자치구, 코로나19 긴급 대책회의
허태정 대전시장과 5개 구청장은 21일 오전 11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대전분권정책협의회를 코로나19 관련 긴급 대책회의로 전환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방안을 논의했다.
글쓴날 : [20-02-21 15:15]
admin 기자[null]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