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구내식당 한 줄 식사
울산 중구는 2일부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청사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직원들이 테이블에 한 줄로 앉아 식사를 하고 있다.
글쓴날 : [20-03-03 13:49]
admin 기자[null]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