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중국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로의 전환 도모


포춘(중국)이 발표한 '글로벌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기업은 '중국제조'에서 '중국 브랜드'로 전환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차, 중식, 의류, 인텔리전트 커넥티드 전동차, 초본(草本) 스킨케어를 대표로 하는 품목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기회를 갖추고 있다.

중국 브랜드와 중국 기업은 점차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을 도모하고 있으며, 2020년 8월 포춘 500강 기업 중 중국 기업은 124개사로 처음으로 미국의 121개사를 추월하였다.

[출처 : 베이징상보망 https://www.bbtnews.com.cn/2020/1124/377152.shtml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